(주)미래인더스

(주)미래인더스는 1988년 설립 당시 금형가공으로 시작하여 알루미늄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2002년에는 국내 최초로 PDP용 알루미늄 외장프레임을 개발하여 2012년 기준 매출 400억원, 종업원 100명 규모의 압출제조 및 금형가공 전문기업이다.


(주)미래인더스는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 및 ISO/TS16949 인증을 획득하는 등 원자재에서부터 제조, 납품에 이르는 전 공정에 대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2004년 벤처기업 지정, 우량기술기업,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2006년 세계일류중소기업 선정, 2007년 경상북도 중소기업 대상 우수상 수상, 2012년 녹색경영 우수중소기업에 지정되는 등 우수한 기술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알루미늄 기타 프로파일’ 은 2012년 경북 PRIDE 상품으로 선정되어 경북을 대표하는 우수 제품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 발판이 되고 있다.


아울러 황경희 대표이사는 구미시의 대표적인 여성기업인으로서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5대 회장직을 역임하였고, 현재 구미 중소기업협의회 부회장으로 구미시 기업인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에 선정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매년 성심요양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구미지소 운영후원회장으로 활동하면서 출소자 갱생보호 활동, 범죄피해자 지원 활동 등에 적극 참여하고 있어 기업경영 외에도 사회적 환원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황경희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의 품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획기적인 제조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함께, 전직원이 한가족이라는 마음 아래 근무하고 싶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힘써왔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광수 기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
기업 > 기업탐방
기업 > 기업탐방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