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커피 더리터, 콜라겐&프로틴 여름 건강음료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리터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하여 ‘Beauty&Health THE하기’ 콘셉트의 ‘콜라겐 THE하기’와 ‘프로틴 THE하기’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소다음료 2종에 이은 이번 여름 2차 신메뉴는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이들에게 단백질 등 필수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준비한 음료이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으로 실내 생활과 홈트레닝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건강음료로 적격이다.


‘콜라겐 THE하기’는 비타민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된 건강 음료이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의 피쉬콜라겐은 피부 수분 보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상큼한 자몽과 리치향의 쉐이크로 출시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틴 THE하기’는 WPC 단백질 80%로 만든 프로틴 음료이다. 쉐이크 형태이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바쁜 일상에서 식사대용으로도 마실 수 있다.


WPC(농축유청단백질)는 근육량과 근력 유지에 필요한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 등 영양소가 풍부한 특징을 가진다. 무엇보다 초코맛으로 출시되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리터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건강 증진이 이슈이기에 콜라겐음료와 프로틴음료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초코맛과 자몽, 리치향의 음료에 단백질과 콜라겐 등 건강 요소까지 챙겨 누구나 부담 없고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
기업 > 기업탐방
기업 > 기업탐방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