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7년 만에 5개 도시 투어 콘서트 연다
가수 이문세가 7년 만에 대형 공연장을 순회하는 전국투어에 나선다.
1일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에 따르면 이문세는 오는 11월 29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을 시작으로 12월 13~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아레나 투어 '이문세 더 베스트'(The Best)를 개최한다.
이문세가 대형 공연장 투어에 나서는 것은 7년 만이다. 광주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초까지 대전, 부산, 대구 등으로 이어진다.
이문세는 이번 투어에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은 대표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노래가 가진 아날로그 감성과 화려한 무대 연출을 결합한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이문세 더 베스트' 서울 공연 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놀(NOL)티켓에서 예매가 진행됐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고
인쇄
스크랩



게시판형
리뷰형
겔러리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