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자숨

이광수 기자

가족의 건강을 위해 주변 청결은 필수 조건이며 모든 질병의 70%, 식중독의 30%가 손 접촉에 의해 발생한다. 실종플루, 식중독, 감기 등 전염성 질병이 유행하고 있는 요즘 이에 당당히 맞서 싸우는 기업이 있으니 대구 성서공단에 위치한 벤처기업 (주)자숨이다.


(주)자숨은 지난 2006년부터 살균소독제 개발을 시작하여 2007년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기구등의 살균소독제 한시적 기준 및 규격 신규인증을 통하여 식품첨가물 제조업 영업허가를 받아 식품첨가물 혼합제제와 기구등의 살균소독제를 생산하고 있다.


갈수록 위생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식중독, 신종플루 등의 전염성 질병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오늘날, (주)자숨에서 개발한 살균소독제 '자숨'은 2009년 5월 지식경제부 주관 지식기반 육성 기술개발 사업 무취, 무자극 천연소재를 이용한 손소독제 개발참여, 지식서비스 산업지원사업 살균 소독제 및 손소독제를 위한 항균력 및 살균소독력 시험 분석 프로젝트에 참여한 천연소재를 이용한 친환견 살균소독제이다.


뿐만 아니라 폭넓은 향균작용, 사용상의 편리성은 물론 가정 및 급식현장에서 과일,야채 등의 식품의 살균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식품 원료를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한 무자극 살균소독제로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실험에 99.99%의 살균소독력은 물론 토끼 피부자극 실험에서 무자극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2009년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아 품질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지난 해 12 의약외품 제조업 허가를 받아 손소독제 품목허가를 받았으며, 2010년 7월에는 화장품 제조업 허가를 취득하여 위생종합전문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2011년 출시예정인 신제품 발살균탈취기는 실용신안등록된 제품으로 시제품 제작을 시작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생산라인을 재구축하여 생산원가 절감은 물론 생산엉을 덕욱 높여 지역경제의 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끊음없이 노력하고 있다. (주)자숨이 대구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종합위생 선두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
기업 > 기업탐방
기업 > 기업탐방
다음 글쓰기새로고침
처음페이지이전 10 페이지1234다음 10 페이지마지막페이지